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복면가왕 최유리 원어스 이도 다나카 지조 반전 정체
    카테고리 없음 2023. 3. 6. 17:04

    복면가왕 도전자 정체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원어스 이도, 개그맨 겸 가수 다나카(김경욱)

    '복면가왕'지난 방송에서는 2연승에 도전한 '복면가왕 트로피에 제 이름 새기러 왔어요 우승 트로피'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8인의 1라운드 대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저 별들을 이어봐 내 별자리는 가왕자리'와 '보석함을 열어봐 내 탄생석은 가왕석'은 토이의 '좋은 사람'을 선곡했다.

     

    '보석함을 열어봐 내 탄생석은 가왕석'이 압도적인 표 차이를 기록하며 2라운드에 올랐다. '저 별들을 이어봐 내 별자리는 가왕자리'의 정체는 최유리로 밝혀졌다.

     

    특히 최유리는 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수상자일 뿐만 아니라 과거 아이유가 SNS를 통해 최유리의 곡을 언급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매력 보여드릴게요 꿀벌'과 '우승 트로피 니 내 노래 잘 들으래이 이게 가왕이다 재벌'은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매력 보여드릴게요 꿀벌'이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우승 트로피 니 내 노래 잘 들으래이 이게 가왕이다 재벌'의 정체는 이도로 밝혀졌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 'shake it shake it 오늘은 술 대신 무대를 흔들어놓을게요 바텐더'와 '여러분도 모르는 사이에 저에게 취하실걸요 칵테일'은 아이유와 임슬옹이 부른 '잔소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shake it shake it 오늘은 술 대신 무대를 흔들어놓을게요 바텐더'가 2라운드에 진출했고, '여러분도 모르는 사이에 저에게 취하실걸요 칵테일'의 정체는 다나카로 밝혀졌다.

     

    다나카는 콘셉트에 맞춰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에서 온 가수 다나카다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1라운드 네번째 무대에서는 빙글빙글과 싱글이야가 현진영의 '소리쳐봐'를 열창한 결과 51표대 48표로 빙글빙글이 승리했다. 싱글이야는 안예은의 '문어의 꿈'을 열창했고, 복면을 벗고 인사했다. 래원이 예상했듯 래퍼 지조였다.

     

     

     

Designed by Tistory.